맛집

서현 맛집_케이크가 맛있는 이쁜 카페"빌리엔젤 분당서현점"

미니반디 2021. 10. 27. 15:14
728x90

동료들과 점심을 먹고 바로 앞에 있던 빌리엔젤 케이크 컴퍼니에 커피한잔 하러 갔다.

빌리엔젤하면 케이크부터 생각난다.ㅎㅎㅎ

집 앞에 있던 빌리엔젤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회사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빌리엔젤 분당서현점은 분당구청 쪽에 위치해 있는데,

매장도 넓고 너무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그게 더 좋았던 것 같다.ㅎㅎㅎ

핑크핑크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카페라

데이트나 소개팅할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디저트 맛집답게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마카롱도 맛있다.

케이크는 싼편은 아니지만서도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가격값은 하는 것 같다.

우리는 자몽케이크(7,800원)와  아이스아메리카노(4,800원)를 주문했다.

사장님 추천 케이크 자몽케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럽고 상큼한게 너무 맛있었다.

케이크 사이즈도 커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깐 조합이 딱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