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동 맛집_아늑하고 커피가 맛있는 노키즈존카페"dopy(도피)"

미니반디 2021. 10. 21. 10:50
728x90

오랫만에 망원동 나들이를 갔다가 들렀던 dopy !!!!

친구만 따라다리면 망원동 곳곳 맛집,핫플들을 알 수 있다.ㅎㅎ

dopy cafe도 망원동 안쪽에 있어서 아담하고 좋았다.

도피는 매일 11:00~21:00 까지 영업을 한다.

단,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야외 좌석도 있는데, 이날은 너무 추웠던 날이라서 실내에서 즐기기로 했다.

dopy는 혼자 힐링하러 오기도 좋은 것 같다.

이쁜 스피커 옆에 앉았는데 음악도 좋고 책읽기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게 내 맘에 쏙 들었다.

친구말에 의하면 강아지 3마리가 있다는데,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3,500원) 와 아인슈페너(5,000원), 그리고 스콘(4,000원)

청포도는 서비스로 주셨다.

이 날 서울한파였던 날이라 친구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다.ㅎㅎㅎㅎㅎ

얼죽아인 친구는 커피가 맛있다며 그냥 마셨었다는...ㅎㅎㅎ

내가 시킨 아인슈페너는 풍성한 크림과 커피가 조화롭게 이루어져서 너무 맛있었다.

스콘은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다.

자꾸 손이 가는 스콘이었다.ㅎㅎㅎ

나올때 보니 도피는 노키즈존 카페였다.

오늘 내가 못본 강아지 세마리가 그려져 있는 걸 보니 더 직접 보고 싶어졌다.ㅎㅎ

다음에 왔을 땐 꼭 보길....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