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힐링하기 좋은 가족,연인,친구들과 즐기기 좋은 삼성동 전시"맥스달튼,영화의 순간들(Max Dalton, Moments in Film)"

미니반디 2021. 5. 23. 16:39
728x90

SSG/신세계/이마트몰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 된 맥스달튼 전시회 티켓!!!

오랫만에 친구와 문화생활을 즐겼다.

삼성역 4번출구로 나오면 마이아트뮤지엄이 나오는데,

2021.04.16~07.11 동안 맥스달튼, 영화의 순간들 전시가 진행된다.

영화관련 일러스트 참여한 작가인줄 알았는데,

맥스달튼, 본인이 좋아하는 영화위주의 작품들이었다.

입구부터 아가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가 너무 좋았다.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편안하고 힐링되는 전시였다.

맥스달튼 전시는 코로나로 인해서 번호표를 나눠주는데,

모니터 안내에 따라 해당번호들만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벤트성으로 웨이브3일무료쿠폰과 지니뮤직무료쿠폰도 함께 준다.

지니뮤직쿠폰은 전시관람동안 영화관련 음악을 들으면서 감상해도 좋을 것 같았다.

3D안경도 같이 주는데,

첫번째 관에서 3D안경쓰고 관람해야 하는 작품이 있었다.ㅎㅎㅎ

곳곳이 재미가 곁들여진 전시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과거여행??추억여행??을 할 수 있어서다.

생각보다 젊었던 작가에 비해 작품들은 옛날 고전영화 작품들도 많이 있었다.

같은 영화시대라면 공감하고 추억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다.

처음보는 영화들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고,

어릴적 즐겨보던 영화들에 대한 추억여행도 떠나고.

전시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

그리고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