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주차공간 넉넉하고 시설 깨끗하고 서비스 좋은"강릉프렌즈스크린골프"

미니반디 2021. 11. 8. 22:17
728x90

강릉에 유천동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골프를 쳐보고 싶다는 친구를 위해 근처 스크린골프를 찾다가 발견한 강릉프렌즈스크린골프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시설 깨끗하고 넓다.

2층은 스크린골프장이고 3층은 골프연습장으로 되어 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하기 편기하고 좋다.

신발, 골프채, 장갑 등 필요한 장비들은 다 빌릴 수 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료수도 먹고 싶은것 가져다 먹으면 된다.

아이스커피가 마시고 싶으면 사장님한테 얘기하면 갖다주신다.

우리는 아무런 준비 없이 갔던거라 여성용 골프채를 요청했는데,

전부 사용중이라고 해서 가장 가벼운 남자채를 요청해서 사용했다.

둘이 사용할건데 넓은 룸으로 주셨다.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골프에서 스크린 치는건 첨인데 골프존이랑 거의 비슷한 것 같았다.

테이블에는 다양한 간식들이 가득있었고,

물티슈도 배치되어 있었다.

스크린과 타석이 너무 깨끗했고,

바닥에는 스윙안전거리도 표시되어 있었다.

끊김 없이 진행이 잘 이루어졌고,

강릉이라 그런지 서울대비 가격이 너무 저렴했다.

처음치는 친구가 9홀만에 힘들다고 다음에 다시 오자고 해서 아쉽게 9홀만 쳤지만,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 강릉가게되면 또 방문하고 싶은 스크린골프장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