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간편하고 쉽게 골프예약하기 좋은 "카카오골프예약 청약하기"

미니반디 2021. 9. 7. 13:33
728x90
728x90

요즘 골프장도 많고 예약하기란 정말 하늘에 별따기 수준인 것 같다.

골프족들도 늘어나고 그린피도 점점 올라가고...

오픈시간대에 들어가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기란 너무 힘든일인 것 같다.

골프장 회원가입한 곳만 수십군데 인 것 같다.ㅎㅎㅎㅎ

그러다 알게된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간편하고 손쉽게 예약하는 법을 알게되었다.

사실 카카오골프예약앱은 설치한지 오래되긴 했지만 사용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

카카오골프예약앱을 보면 다양한 골프장예약이 가능하고,

가끔 선결제를 통한 이벤트가격도 나오고 한다.

근데 내가 원하는 시간대가 없을 때가 많은데,

이럴때 이용하면 좋은게 청약/알림 신청이다.

내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골프장으로 들어가면 청약/알림 신청이 보인다.

새로운 티타임이 생기면 바로 알림받거나 청약신청하면 예약할 수 있다.

청약/알림 이 가능한 곳은 중간부분에 티타임 윗부분에 신청할 수 있는 곳이 있다.

티타임 청약하기 와 티타임 알림받기가 있는데,

티타임 청약하기가 편하고 좋은 것 같다.

티타임 청약하기를 클릭하면 시간대가 나오는데,

시간대를 클릭하면 경쟁률이 보인다.

나 말고도 저 시간대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고 청약을 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나같은 경우 전일 밤에 청약신청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청약당첨 톡이 왔다.ㅎㅎ

청약당첨이 되면 60분 안에 예약을 해야된다.

만약 60분안에 예약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되고 다른사람한테 티타임이 넘어간다.

처음에 청약당첨되서 너무 좋았는데,

선결제인건지 예약취소가 가능한지 그린피가 얼마인지 궁금해서 차마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았는데,

청약당첨 톡에 예약하기를 누르면 고민이 해결된다.

바로 예약되는게 아니라 그린피가 얼마고 현장결제인지, 선결제인지,

취소가능기한은 언제까지이고 최종 그린피가격은 얼마인지 다 보여준다.

내역확인하고 최종예약확인을 하면 된다.

이젠 골프장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하고 예약날짜 보고, 

티타임오픈시간에 들어가서 광클을 하지 않아도 카카오골프예약 청약하기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골프예약 꿀팁인듯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