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왕산 힐링스팟,종로 뷰맛집 "무무대"

미니반디 2021. 10. 25. 19:52
728x90

사직공원쪽에서 올라오면 볼 수 있는 무무대!!
서울의 숨은 야경맛집 장소다.
사직공원쪽에서 와도 되고 부암동 쪽에서 와도 된다.
나같은 경우는 부암동쪽에서 산책하며 도보로 와서 초소책방 들러 힐링하고 사직공원 쪽으로 내려가다가 발견한 곳이다.

길 옆에 큰 표시 없이 되어 있어서 자칫 그냥 지나칠 수도 있다.
입구부터 뭔가  숨겨진 보물 장소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인왕산 산책하시는 분들을 위해 쉼터로 만들어진 것 같은 무무대는 날씨 좋은 날
남산이랑 청와대까지 종로가 한눈에 보인다.

어르신들, 외국인들, 연인들 모두 잠깐 무무대에서 휴식과 힐링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뻥뚫린 전경이 밤에 오면 너무 아름다울 것 같았다.

낮에 보는 뷰도 너무 멋있었다.
단풍이 더 멋드러지게 들었으면 더 이뻤겠지만도
지금도 눈이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인왕산 정산뷰도 너무 멋지겠지만
등산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겐 안성맞춤 비밀장소가 아닐까 싶다.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사진찍고 즐기기 너무 좋은 무무대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