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핑크뮬리와 억새풀과 인생샷 찍기 좋은 산책하기 좋은 "하늘공원"

미니반디 2021. 10. 17. 11:28
728x90

아직 가을인데,
갑자기 불어닥친 서울한파ㅠㅠ
내일부터 한파인줄 알고 오늘 하늘공원을 갔는데..
오늘부터 서울한파란다.
너무 추웠다. 이제 겨울인 것 같다.

 

하늘공원은 입구에서 맹꽁이열차타고 편하게 올 수도 있고 세가지 길로  도보로 올 수도 있다.
우리는 운동겸 천천히 도보로 이동했다.

예전에 왔을땐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오늘은 추워서인지 예전만큼은 없었다.
추워서 좋은건 하나 있었다.
사진찍기 좋았다는 거~

요즘 하늘공원은 핑크뮬리,억새풀,코스모스로 가득차 있고 해바라기는 거의 사라져가고 있었다.
핑크뮬리는 전망대 오른쪽 편에 위치해 있었는데,
사람이 가장 많았고 생각보다 풍성하진 않았다.

억새풀은 곳곳이 포토존 느낌이었다.
너무 멋졌고 인생샷 찍기 딱 좋았다.

하늘이 파랗고 따뜻했음 더 좋았겠지만 오늘도 좋았다.
난지한강공원방향 전망대 쪽에 운 좋은 비행기 지나가는 모습도 함께 찍을 수 있으니 타이밍 좋은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