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울 근교 가성비 좋은 식사제공 포천골프장"필로스cc"

미니반디 2021. 6. 14. 08:12
728x90

서울근교 포천에 위치한 필로스CC는 가성비 최고의 골프장이 아닌가 싶다.

특히 야간라운딩은 꿀인 것 같다.ㅎㅎ

5시 이후부터 3부티가 시작인데 토요일 16만원, 일요일 14만원에 노캐디 라운딩이다.

카드비가 9만원이니깐 20만원 내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필로스CC의 가장 큰 장점은 뷔페식사제공이다.

전시간대에 뷔페가 무료제공된다.

클럽하우스에 등록하고 선결제하면 뷔페쿠폰을 준다.

옆에 레스토랑가서 뷔페를 즐기고 든든하게 라운딩을 하면된다.

클럽하우스는 노후화된 것 같아 보였지만 그린상태는 나쁘지 않았다.

노캐디 라운딩이라 밀릴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밀리지 않고 여유롭게 칠 수 있었다.

다만 시작할때 좀 밀린 것 말곤 괜찮게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었다.

필로스CC는 연령대가 좀 있는 편이었다.

어르신들이 많고 동네주민들이 많이 오는 느낌이랄까???ㅎㅎ

그래도 라운딩 즐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진 않았다.

남코스->동코스 진행이었는데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평이한 느낌이었다.

좁은듯 좁지 않았고 그린에 디봇자국이 좀 있었지만 나쁘지 않은 상태였다.

단지 2단그린이 있는 곳이 있었다.

정확하게만 따박따박 친다면 좋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5:15분쯤 시작했는데 전반9홀까지는 환하게 칠 수 있었다.

전반 8홀에서쯤 노을이 서서히 지기 시작하면서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었다.

사진, 영상 정말 멋진 인생샷찍기 딱 좋은 타임인 것 같았다.

동코스의 시작이 8시30분정도 였던 것 같은데 아직까진 밝았다.

서서히 어두워지기 시작하는데 앞팀, 뒤팀 너무 여유로워서 우리만 있는 느낌이었다.

야간라운딩 시 좀 어둡다는 평들을 많이 봤는데,

라운딩즐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

너무 조용해서 개구리소리,새소리 들으며 청량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었다.

필로스CC는 개인적으로 야간라운딩을 추천한다.

착한가격, 뷔페무료제공, 여유로운 라운딩 모든게 좋았다.

https://www.philosgc.com/

 

필로스CC

필로스,필로스CC,골프장,포천골프장

www.philosgc.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