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울근교 퀄리티 좋고 서비스 잘 되어 있는 뷰맛집 골프장"푸른솔포천CC"

미니반디 2021. 5. 18. 14:02
728x90

서울에서 1시간대 거리에 위치한 서울근교골프장 푸른솔포천CC !!
TV에서 보고 너무 이뻐서 부킹 해서 방문했던 푸른솔포천CC .
역시나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너무 이쁘고 코스관리도 너무 잘되어 있었다.
푸른솔포천CC 는 라운딩 전에도 무료식사제공 이 된다.
매일 메뉴는 달라지고 우리가 갔을땐 누룽지, 소고기토란국 , 된장국 중 선택이었다.
무료제공 이지만 맛은 일품이었다.

우리는 6:15분 tee off 였는데 운좋게 첫 tee off 라 여유롭게 라운딩 을 즐길 수 있었다.
새벽공기를 마시며 좋은 캐디와 동반자들 과 올해 첫 라운딩 을 즐겼다.

전반적인 #코스관리 는 너무 잘 되어 있었고,
페어웨이가 좁다는 평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골린이인 내가 치기엔 무난했던 것 같다.
내 샷은 엉망이긴 했지만서도....ㅎㅎㅎ

푸른솔포천CC 는 코스가 마운틴코스 , 밸리코스 , 레이크코스 로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모든 코스가 마운틴코스 느낌이 든다.ㅎㅎ

요즘 골프장 full이라서 앞,뒤로 엄청 밀린다던데,
우린 첫 tee off 이라 여유롭게 즐기고,
9홀 끝나고 25분 여유를 부리고 후반을 즐길 수 있었다.

푸른솔포천CC 는 9홀이 끝나면 스타트업광장 으로 가는데,
이곳에서 1인 1마리 붕어빵 서비스 를 제공해준다.
이곳이 붕어빵맛집 인 것 같았다.ㅎㅎㅎ

레이크코스 쪽으로 가면 포천시내 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정말 뷰맛집 골프장 인 것 같다.

푸른솔포천 의 솔방울티박스 ㅎㅎㅎㅎ
너무 귀여운 것 같다.
자연과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골프장인 것 같다.

후반 3홀이 지나고 순대 , 막걸리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정말 끊임없이 챙겨주는 센스 넘치는 골프장인 것 같다.
다소 그린피가 비싼느낌이 들긴하지만, 이 만큼의 서비스가 그린피값을 다 하는 것 같다.
푸른솔포천CC 는 마일리지적립 도 가능해서 너무 좋다.
(회원가입하지 않으면 그린피 1만원 추가되니 미리 가입하기를 권한다.)

새벽까지 추웠던 날씨가 후반되니깐 파란하늘과 따스함이 너무 좋았다.
새벽라운딩이라 후반이 끝나가는데도 아직 아침이라니...ㅎㅎ
이래서 다들 새벽라운딩을 즐기는 것 같았다.

너무 좋았던 날씨와 너무 좋았던 캐디와 동반자들....
모든게 완벽했던 하루였다.
나의 스코어도 나름 선방한 올해의 필드나들이 !!!!

2020년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선정된 곳이라고 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생일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깐 참고하시길 바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

https://www.purunsol.co.kr/Mai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