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대한민국 10대 코스 선정된 SEA뷰 및 프라이빗한 강원도 골프장 양양"설해원골든비치CC"

미니반디 2021. 5. 27. 11:15
728x90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설해원골든비치CC는 양양공항 옆에 위치해 있는 프라이빗한 골프장이다.
시설도 좋고 회원위주로 한적하고 너무 좋았다.

요즘에는 중간중간 노캐디라운딩도 생겨서 가격부담이 조금 덜해진 것 같다.
우리는 하루는 노캐디, 하루는 캐디포함 라운딩을 진행했었다.

7회연속 대한민국 10대코스 선정될 만큼 좋은 설해원CC !!!
그만큼 너무 이쁘고 공칠 맛이 난다.ㅎㅎㅎ
골린이인 나조차도..ㅋㅋㅋ

설악과 동해를 모두 아우르고 있는 설해원골든비치CC는 어느시간대에 쳐도 각각의 매력이 다르게 느껴졌다.
사계절 언제 라운딩을 즐기더라도 좋은 골프장이 바로 설해원골든비치CC인 것 같았다.
겨울에도 눈이 적게 오고 다른지역에 비해 날씨가 따듯해서 라운딩 즐기기 좋다고 한다.
우리도 작년 11월에 방문했는데 너무 좋았었다.

설해원골든비치CC는 코스가 4개이다.
*씨뷰코스 : 동해로 티샷을 날리고 대청봉을 향해 세컨샷을 날릴 수 있는 코스
*샐몬코스:우아하면서도 거칠고 다이나믹한 코스
*파인코스:울창한 해송의 숲에서 삼림욕을 하듯 라운딜을 즐길 수 있는 코스
*신규코스:신비한 정원처럼 비밀스러우면서도 호쾌하고 아기자기한 코스

우리은 이틀내내 파인코스에서 라운딩을 즐겼다.
한번 쳐본 코스여도 골린이인 나에겐 쉽지 않은 코스였다.ㅎㅎ

내 샷은 엉망이어도 뷰는 너무 이뻤고 사진은 인생샷같이 나왔다.
11월인데도 푸르르고 회원제 골프장이어서 딜레이 되지 않고 캐디언니도 너무 좋았다.

 

 

https://www.seolhaeone.com/golf/list.do

 

설해원

설악과 동해를 품은 격이 다른 리조트

www.seolhaeon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