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열오른 피부 쿨링감으로 4도 낮춰주는 필수템 앰플"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미니반디 2021. 6. 16. 14:05
728x90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의 신상라인!!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탁월한 민감성 라인 카밍앤컴포팅이다.

카밍앤컴포팅라인은 민감성 화장품으로 차가운 성질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마치현, 고삼, 개똥쑥, 녹두, 삼백초 등 8가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한다.

그 중 고삼추출물은 예민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다스리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 가량 낮춰 주는 쿨링앰플이다.

요즘같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더워지는 날씨로 올라가는 피부온도에

시원하게 쿨링감을 더해주는 앰플이야 말로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다.

열받지 말고 쿨하게!!!

ㅋㅋㅋ앰플로도 불리는

연작카밍앤컴포팅앰플!!!

위생적인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고 너무 좋았다.

끈적이지 않고 위생적인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고 너무 좋았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에 너무 좋았고,

바르는 순간 바로 흡수되는 걸 보고 너무 놀랐다.

액체형태로 바르는 순간 가볍게 터치되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하고

남자들도 함께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밍앤컴포팅앰플은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EWG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여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부담없는 쿨한 여름앰플로 이번 여름 쿨한피부로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https://brand.naver.com/yunjac

 

연작 : 브랜드스토어

연작 공식 스토어

brand.naver.com

 

728x90